피램(김민재) [476057] · MS 2013 (수정됨) · 쪽지

2019-06-05 16:03:25
조회수 13,248

피램의 6평에 대한 생각 (마감 ㄷㄷ)

게시글 주소: https://io.orbi.kr/00023026402

여러분의 성화에 힘입어 조기마감 되었습니다. 저도 얼떨떨하네요ㅜㅜ 귀중한 시간 내주신 수험생분들 기대에 맞게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참여하시는 분들은 6평 시험지 꼭 가져오세요! 본인이 푼 것이면 더 좋습니다 :)


*이 시간 이후로는 응답하셔도 좌석이 마감된 상태라, 참여시 서서 보셔야할수도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ㅜㅜㅜ 정말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피램입니다.

  

이번 6평은 어떠셨나요? 생각보다 어려운 시험이었고, 그럼에도 배울 점도 많은 아주 좋은 시험이었습니다. 뭐 너무 진부한 이야기지만, 결과보다도 이제는 기출문제가 된 이 시험지를 잘 활용하는 것이 더 중요할 겁니다.

  

그리고 제가 이런 활용을 도울 수 있도록, 감사하게도 오르비 학원과 연이 닿아 특강을 열게 되었습니다. (와!!! 드디어!!!)

  

다 여러분이 피램 국어로 열심히 공부해주신 덕입니다. 연일 신간과 기존 베스트셀러가 쏟아지는 아톰 페이지에서도 꾸준하게 1~3위에 오르고 있네요. 예스 24 판매지수도 비문학편 10,000 내외, 문학편 9,000 내외를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구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행복을 느끼고 있어요. (피램으로 공부한 사람들 죄다 잘 봤다는 썰이;;)


후기 링크)  https://orbi.kr/00023024592

  

물 들어올 때 노 저으라고, 더 큰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동안 수업을 꾸준하게 해왔지만, 이런 본격적인 하루짜리 특강은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요! (아무도 저를 모를 시절 4명씩 모아 놓고 무료 특강하고 했었죠.. 그때 그분들 정말 압도적 감사...) 

  

뭐 아무튼, 이번 특강은 단순히 문제를 해설해드리지 않습니다. 사실 이렇게 하는 게 편하긴 한데, 해설이야 뭐 저 말고도 정말 많은 분들이 하실테니까요!

  

제가 시험지를 받고 풀면서 했던, 여러분이 했어야만 하는, 그리고 충분히 할 수 있었던 ‘생각들’을 나누는 시간이 되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런 사후적인 이야기뿐만 아니라, 이를 통해 여러분이 앞으로 나아가셔야 할 공부방향도 짚어 드릴 겁니다. 

  

단순한 해설강의가 되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6평이라는 도구를 바탕으로, 그리고 지금까지 나왔던 기출문제들을 바탕으로 여러분이 해야만 할 일에 대해서 다루는 강의가 될 것입니다.

  

출간 첫해부터 역대급 페이스로 팔리고 있고, 더불어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피램 국어의 저자가 국어를 대하는 태도를 배우고 싶다면, 그리고 남은 기간 올바른 국어 공부를 하고 싶다면 이번주 일요일 3시간만 투자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1. 날짜 및 시간 : 6월 9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 9시 30분 (이후 30분 질의응답)

  

2. 장소 : 오르비학원 강남점 (강남역 5번 출구 근처)

  

3. 수강료 : 0원! 몸만 오십쇼

  

4. 다루는 내용 : ① 6평 국어 총평 및 주요문항 해설

                     ② 6평을 통해 본, 시험시간 80분 장악하는 법

                     ③ 6평과 기출을 통해 본 ‘우리가 해야만 할 생각들’

                     ④ 생각의 공백을 채우기 위해 남은 기간 해야할 일

  

5. 참가 신청 링크 

  

6. 오르비학원 강남점 : 02-522-0207

  

당연한 말들을 나열하는 시간이 아니라, 처음 강사를 꿈꿨을 때부터 항상 머릿속에 담고 있는, ‘실질적인 도움을 주자’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are-#NOT FOUND rare-띵작, 마스터피스 rare-2021 신축년 rare-4스널 라봉이

0 XDK (+10)

  1. 10